Basbea를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제목:Basbea를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고객센터 작성일17-05-11 13:27

본문

Helpter의 Basbea App과 비콘을 이용하여 다양한 광고 마케팅, 출결 관리, 위치 관리 서비스 활용이 가능합니다.  

 

 

* 광고 마케팅

쿠폰 발송, 모바일 광고 등 사용자의 행동을 타겟팅하여 이벤트 설정이 가능함으로 App 사용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. 

타겟 대상을 위한 혜택을 알림으로써 방문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. 

메시지에 대한 반응율, 타겟 장소 방문수, 방문자수 등의 데이터를 토대로 분석이 가능합니다.


* 출입 관리

- 학원 출결 관리

  학생들이 입실하면 소지하고 있는 스마트기기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출석을 체크합니다. 

  지문 인식 또는 학생증 태그 등의 행동이 없어 경제적으로 출결 관리가 가능합니다. 

 

- 근태 관리 

  동시에 많은 사원들의 출입 관리가 가능합니다. 

  회사에 진입하면 소지하고 있는 스마트기기를 감지하여 출근으로 인식합니다.  

  비콘을 이용한 저전력 무선통신으로 이루어지므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

위치 관리

- 출입 안전 관리

  특정 영역 내 비콘에서 발생하는 신호를 감지하여 출입을 실시간으로 통제할 수 있습니다. 

 

- 재고 위치 파악 

  적치되어 있는 재고의 현재 위치를 비콘 신호를 감지하여 파악할 수 있습니다.

  제품을 찾는 시간을 줄여 작업자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. 

 

- 분실물 위치 파악 

  카페, 도서관 등 공공 장소에 부착되어 있는 비콘 신호를 감지하여 물건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 도난, 분실의 위험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습니다.

 

- 전시물 소개 

  미술관 등에서 스마트 기기를 소지한 사용자의 위치를 파악하여 해당하는 전시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 

- 시설물 관리 

  온실, 실험실, 저장창고 등 온도/습도 센서가 내장된 비콘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시설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 


 

* Basbea 서비스 맞춤 개발과 대량 주문이 가능합니다.

* 상세한 문의는 고객상담센터(0507-1446-5401)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바로 사서 쓰는 비콘 Basbea